시스템 유지보수
아이원은 시스템을 항상 가동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기계의 정기적 진단, 정비(예방보수) 및 시스템에 의해 자동적으로 기록되는
기기의 장애 기록과 조작 기능을 참조하면서 시스템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고객과 협의하에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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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목표
백업시스템 단정화 달성
무장애 시스템 무정지 시스템
효율적 서비스 체계 구축
조직의 일원화 및 체계화 서비스 지원팀의 효율적 구성 기술이전 방안
백업시스템 단정화 달성
무장애 시스템 무정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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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이전 방안 교육: 국내-H/W, S/W 교육 각종 Document 및 프로그램 예시 신규 제품에 대해 지속적인 교육특화지원 계획 AP 개발지원/장애 시 대응 H/W 유지 정비 지원 H/W 이전 설치 이행 시 무상 지원 Support Center 구성
- 지원내역 운영관리 방안 지원 H/W, S/W 변경관리 Process 정립 장애 발생 시, 장애 Process를 통한 안정성 방안 향상 제시 효과적인 System 구성방안 제시 성능 고려한 최상의 구성방안 지원
아이원은 시스템을 가동할 수 없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기술 담당직원은 최 단시간에 회복시키기 위해 각종 시스템의 자기 진단 장치 및
진단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보수 기능 및 지원 기능을 활용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복구작업을 행합니다.
또한 기술 부분의 풍부한 경험과 고도의 기술 지식을 가진 전문가 Group이 폐사 기술 담당직원의 기술지원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
H/W : IBM 3580, 3581, 3582, 3583, 3584, ST3100, 3200, 3310, 3500, 3494, SAN, STORAGE...QUANTUM M1500, M2500, PX502, PX506, PX510, PX720, DX100, DX3000, DX5000, Scalar 24, Scalar 24, i500, Scalar i2000...
SUN STK L20, L40, L80, L700e, L140M... S/W : IBM TSM, VERITAS NETBACKUP, EMC NETWORKER, BACKBONE NETVAULT...
월간 기원 계획
계약과 동시에 H/W, S/W(백업 시스템) 전체 F/W 체크 후 현재 버전으로 업데이트 실시(고객협의) 고객과의 협의 된 일정에 맞게 매월 1회 정기점검 실시분기 지원 계획
H/W, S/W(백업시스템) 운영교육 실시비정기 지원 계획
시스템 변경 및 재구성 등이 있을 경우 시스템 정상 가동을 위한 무상 지원 H/W 장치 이전 관련 지원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분기 지원 계획
유지보수에 사용되는 부품은 성능상 동질품으로 하며, 2시간 내에 장애 보수 및 파트 공급을 마무리 합니다. 필요 시 고객과의 협으로 일정 파트를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비치하여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